2017년 대문입니다-☆★☆ #1 - 알려드립니다





 군대 제대 했습니다! 이제 25살입니다. 아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










 이 이글루스는 2008년 11월에 만들어졌습니다. 햇수로 10년째가 되었습니....다만 해왔던 기간에 비해서는 보잘 것 없는 블로그입니다 ^^



 그래도 아무쪼록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




<마음 속에 영원히 ㅠㅠ>


18.02.12 // 안뇽안뇽? #3 - 잡담/일기




 안녕하세요!!


 Cielo 입니다~~~



 * * * * * * * *

 #1. 뭐하다 이제왔어?

 - 헤헤. 취직은 실패했고, 인턴하고 있습니다.

  카지노에서 인턴하고 있어요 ㅎㅎㅎ




 취업연계가 아니라 그냥 인턴이라는 점이 아-쉽지만, 죄다 망해버린 저에게는 그것마저도 감지덕지하지요.

 아무튼, 카지노란 곳이 24시간 돌아가다보니 9시 전에 자고 3시 조금 넘어 일어나는 생활을 시작했습니다. 덕분에 햇빛을 보면 눈이 타들어가는 것 같아요 이제 ㅋㅋㅋㅋㅋㅋ



 아무튼 그렇습니다. 의외로 잘 살아 있습니다.



 * * * * * * * *

 #2. 요리하고 싶다아아아

 - 일하는 시간도 아침 6시~2시기도 하고.. 밥도 회사에서 두 끼니를 먹으니까

 많아봐야 이틀에 한끼? 하루에 한끼? 정도 먹을까 말까인데 밥을 해먹기가 점점점점 더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 ㅠㅠ



 식재료를 사서 뭘 해도 지금이야 겨울이니까 그나마 어떻게 먹겠는데 날씨가 좀 풀리면 반도 못먹고 죄다 썩어버릴 것 같습니다.. 헤헤

 근데 오히려 생활비를 거의 뭐 어마어마하게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서 쉬는 날을 잘 쓰면 요리 포스팅을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~ 흐으으으음


 근데 예전에 요리 포스팅 해보려고 사진을 찍다가 알게되었는데 나름 깨끗하게 정리했다고 생각하고 찍어도 사진으로 보면 엄-청 더럽더라구요...... ㅂㄷ;;;;


 아직은 난관이 더 많아요~



 * * * * * * * *

 #3. 이 이후에는?

 - 글쎄요. 솔직히 인턴을 하고 있지만 무슨 일을 하고 싶은지도 모르겠어요~

 재경쪽에서 일하고 있으니 일단 그 쪽으로 자격증이나 공부하고 어학 자격증도 더 따고 하지 않을까아아아...

 인턴이 끝나고 취업 시즌이 또 오면 세상세상 불안해지겠지만... 그건 그 때 가서 다시 고민해야죠.



 그리고 그 때까지 또 여러가지로 준비해야 할테구요.




 인-생 나이를 먹으니까 더 어디로 갈 지 모르겠네요.

 나이 먹으면 나아지나요?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안그렇겠죠 네네 ㅠㅠㅠㅠㅠ








 아- 로또 당첨되고 싶다아아아



 그러면 또 빠른 시일 내에...

1 2 3 4 5 6 7 8 9 10 다음


쿠루쿠루 풍경